청춘시대 2가 나온다면서?(속닥속닥)

청춘시대 즐겁게 본 자매님들 어디계시는가. 저요! 나는 아주 재미있게 보았다. 

청춘시대는 서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청춘 5명이 모여 함께하는 이야기를 담은 본격 여자중심 드라마물이다.

각각 다이어트, 연애, 과거, 섹스 등과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었고, 그 고민이 서로 얽혀가는 에피소드라, 여성이라면 공감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이야기였다.

시즌 1은 2016년 7월 시작하여 8월에 종영하였다.

 

바로 오늘 청춘시대 2가 나온다는 기사가 발표되었다.

허핑턴 포스트에 따르면 한예리, 한승연,박은빈, 지우, 최아라 등 다섯명이 벨에포크(쉐어하우스)에서 생활하는 청춘이야기를 담기로 하였다.

청춘시대2는 당시에서 1년 후의 이야기로 중국에 갔었던 진명(한예리)이 취업에 성공하였고, 예은은 1년간 휴학을 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강이나(류화영)은 집을 떠났고 그 방엔 또 다른 장신인 조은이 들어오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_내용참고 : 허핑턴포스트, [공식입장] ‘청춘시대2′ 측 “지우·최아라, 5인방 합류…8월 첫방”, 2017,06,15 _이미지 : Age of youth, pinterest/ 글카테고리 : 뉴스 / Edited by 감튀

 

0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