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토믹블론드, 레즈비언 스토리가 있다!

샤를리즈 테론이 액션물을 찍었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였고, 올해 봄(3월경), 한 영화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으니, 영화 아토믹블론드 이다.이미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지만 우리는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다.

 

# Atomic Blonde아토믹 블론드

아토믹 블론드는 2017년 7월 28일(미국 시 기준)개봉예정인 미국의 ‘스파이 스릴러’영화이다. 앤터니 존스턴 작가의 ‘만화’가 실제 원작이며, 원작의 이름은 ‘가장 추운도시(콜디스트 시티)’이다. 데이비드 리치원출, 커트 존스태드 각색으로 영화는 이미 SXSW*에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 SXSW 인터랙티브가 이끄는 SXSW 인터랙티브는,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매 년 봄에 개최되는 페스티벌이자 컨퍼런스이다. 여기선 영화, 음악 등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컨퍼런스는 약 10일정도, 인터랙티브와 음악 영화가 각각 5,6,9일씩 진행된다.

 

 # 간단한 아토믹 블론드의 줄거리아토믹 블론드

미, 영, 프, 독, 러 등 세계 각지의 스파이가 ‘베를린’에 모인다. 이곳에선 M16의 최고 요원인 ‘로레인’이 세계 스파이 명단 뿐 아니라 이중 첩자를 찾는 임무를 맡게 된다. 샤를리즈 테론은 여기서 ‘로레인’역을 맡았고, 예고편에서 보여줬듯 다양한 액션신을 선보이며, 그녀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실제로, 해당 영화를 찍기 전부터 각종 액션 관련 트레이닝을 받았고, 영화를 찍는 도중에도 부상투혼을 했다는 후문!

 

#주목아토믹 블론드

하지만 우리가 아토믹 블런드에 주목해야할 부분이 하나 더 있다. 함께 출연하는 소피아 부텔라와의 위험한 관계신으로 어떤 줄거리에 의해 이러한 관계를 갖게 되는지는 아직 자세히 언급되어있지 않지만, 이것만으로도 우리가 이 영화를 볼 이유는 충분해 졌다.

 

#트레일러

영화 아토믹 블론드(Atomic Blonde)트레일러

 

# 아토믹 블론드의 주인공

_로레인 = 샤를리즈 테론아토믹 블론드

매드맥스, 이탈리안 잡의 주역

말이 필요없는 대스타

 

_  ?  = 소피아 부텔라아토믹 블론드

알제리의 댄서, 배우

나이키광고의 그녀 (나이키걸)

스트릿댄스 2 라틴댄스

스타트랙 비욘드, 미이라에 출연

 

 

😗

기대기대기대기대

 

_참고 : 위키피디아(검색 : 아토믹 블론드, 샤를리즈 테론, 소피아 부텔라), _ 이미지출처 : Indian Express, indiewire, Slash Film(mummy),Pinterest, IMDB(영화 스틸컷), SXSW 포토존(L.A times, The hollywood reporter)_글카테고리 : 영화 / Edited by, 감튀

11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