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진킹 : 세기의대결] 엠마스톤, 레즈비언 테니스선수를 연기한다

엠마스톤의 시작이 공개됐다. 이미 유명 시상식에서 그녀가 언급했던 그녀의 ‘새로운 영화(빌리진킹 : 세기의 대결)’에 주목하자.

# 빌리진킹 : 세기의 대결(Battle of the sexes)

Battle of the sexes(빌리진킹 : 세기의 대결)는 여성인권운동을 주도하는 한 여성의 이야기이다.

 

# 빌리진킹 : 세기의 대결 의 주인공은?

영화 주인공인 빌리진 킹은, 여성 테니스 선수로,1981년 게이로 커밍아웃한후 최초로 여성운동을 영구적으로 주도하였던 인물이다.

또한 스포츠계에서는 LGBT 권리를 주장한 최초의 인물이다. 특히 여성테니스 선수에게 동등한 상금을 줄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엠마스톤의 역할과 중요 포인트는?

영화 성대결 Battle of sexes 스틸컷

영화에서는 엠마스톤이 빌리진 킹으로 출연하는데, 트레일러를 통해서도 알 수 있겠지만, 당시 테니스 챔피언이었던 ‘바비릭스’와의 대결에 꽤나 많은 비중을 둔 듯하다.

이 대결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빌리진 킹은 여성의 권리를 위해 활동하는 인권 운동가로서, 테니스 경기에서 ‘남성’에게 승리를 한다는 것엔 승리 이상의 의미가 숨어있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당시의 테니스 경기를 일컬어 ‘Battle of the sexes’(빌리진킹 : 세기의 대결)라고 이야기한다.

공동 제작자인 Jonathon Dayton은 “당시는 여성인권과 여성운동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심각했던 시기였고, 정치적으로 드러난 가장 최초의 시기이며,

지금의 시대와 꽤나 많은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엠마스톤이 언급한 그녀의 새로운 역할엠마스톤 시상식

 “부정적인 것들은 빠르게 잊고 다시 긍정적인 자세를 취하고 기다려라.

그러면 아마 다음으로 받게 되는 공은 분명 좋은 공일 것이다”

 

엠마스톤은 작년 한 시상식에서 해당 영화에 출연 중임과, 빌리진킹을 연기하면서 알게된 빌리진 킹의 명언을 언급하기도 하였다. 

영화는 제작이 끝난상황, 미국에서 최초 개봉될 예정이며 예정일은 2017년 9월 22일이다. 한국에서 개봉이 될 수 있길 바란다.

 

+더하여

엠마스톤 이지에이

_빌리진킹=엠마스톤

The help (더헬프)에서 흑인인권신장을 위해 노력하는 역할

Easy A(이지 에이)에선 천방지축 소문으로 고생하는 여고생역할

Lala Land(라라랜드)에선 꿈을 쫓는 한 연기지망생의 역할

😍

사랑해요

 

_이미지출처 : 영화  Battle of the sexes(IMDB), wikipedia,Business InsiderElite DailyEmma Stone Daily…etc_내용출처 : newnownext, Emma Stone Is Lesbian Tennis Icon Billie, 5/18/2017 _해당 기사는 해외기사를 통해 전해지는 정보이기 때문에 오역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_ 글카테고리 : 영화 /  *edited by. 감튀

3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