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를 사랑한 김혜수

4일 김혜수 팬페이지 ‘햇바라기’ 에 은혜로운 사진이 한장 올라왔다. 며칠 전 있었던 제 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김혜수가 천우희의 손등에 키스를 한 것!!!

천우희 김혜수

사실 까마득한 후배지만 김헤수의 천우희를 향한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란걸 알 수 있다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 

를 통해 많은 영화제에서 상을 휩쓸었다. 그리고 이 영화로  제35회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을 때, 김혜수가 눈물을 흘린 장면이 포착이 되었고 큰 화제가 되었었다.

천우희 김혜수

 

천우희 김혜수

이때 김혜수는 천우희 와 일면식도 없었는데, 여우주연상을 호명하기 전 큐시트에 적혀있는 후보들 중 가운데 천우희가 상을 받길 내심 바랬다고 한다. 김혜수는 상을 받기위해 울면서 올라오는 천우희를 보며 기쁘기도 했지만 용기를 주고 싶었다고, 또  그녀의 이름을 ‘ 한공주 ‘ 라고 호명할 뻔 했다고 할만큼 영화에 감명을 받았다고 한다.

 

아마도 이 둘의 관계는 여기서 부터 시작된 것 같다.

천우희 김혜수

천우희 역시 한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청룡영화상’ 떄 내가 수상하자 김혜수 선배님이 ‘아~’ 하는 소리가 들렸다. 그 소리를 듣고 눈물이 나기 시작했다”

“그 후에도 가끔 연락을 하거나 뵙는데 그렇게 칭찬해주시고 예뻐해주신다. 한 번은 고민이 많아서 새벽에 무례할 수도 있었는데 연락을 했는데, 바로 답장을 주더라. 그때 겪는 일이라면서 토닥토닥 위로 해줬다” (조선 연예_2017.04.06)

천우희를 오랜만에 만난 김혜수는 반가움을 표했고 이어 손을 잡고, 손등에 키스를 쪽! 너무나 해맑은 미소와 함께 어쩔줄 몰라하는 표정을 지었다고 한다.

 

이 둘의 투샷이 너무 좋은 팬의 입장에서, 글쓴이는 누가 더 부러운지 정할 수가 없었다. 해외 모델이나 배우들 처럼 흔하디 흔한 키스는 하지 않지만, 이 커플을 꼭 기억해두자.

또 언제 어디서 사랑스러운 투샷이 나올지 모르니까! 

천우희 김혜수

훈훈한 미담이 있었기에 만들어진 김혜수x천우희 ver.캐롤 동영상을 하단에 첨부한다.

 

<천우희. 김혜수 의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방법>

  1. [제14회 서울환경영화제] 트레일러 ‘girls on top’ – 출연:천우희,이주영
  2. 캐롤(CAROL) – 김혜수X천우희 [케그출발비디오]

3.천우희 인스타그램 : @thousand_wooo

우리의 마음을 흔드는 Her(그녀) 네번째, 김혜수♥천우희

적극적으로 이 두 배우들의 투샷을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 글카테고리 : Celeb /  By.cabig –

출처 : 나무액터스,햇바라기 http://hyesoo0905.com/Photo/MAIN,천우희인스타그램

24
캐비지

Founder & Proofreader / 한국이름 양배추.인간중심으로 사고가 돌아가는 뽀솜한 망상러. 팟캐스트와 다섯살차이의 모든 감성언어를 담당하고 있는 이곳의 실세입니다. 보고싶어요. 빠빠이 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