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스타 ‘데미 로바토’ 와 레즈비언 샐럽의 데이트소식

지금 세계는 데미 로바토(Demi lovato) 가 레즈비언인지 아닌지로 아주 떠들썩합니다. 그게 누구나구요?

demi lovato lesbian

그녀는 영화 겨울왕국OST  렛잇고(Let it go) 의 가수 버전을 부른 주인공입니다.  또 미드 글리(Glee)에서 산타나(Santana) 여친으로 잠시 등장했죠. 

데미로바토 레즈비언

사실 데미 로바토는 Glee에서 레즈비언을 연기했다는 것 말고 우리와 전혀 연관 없을 것 같지만! 이 연관성 이야기는 앞으로 좀 달라질 것 같네요. 왜냐구요?

demi lovato lesbian demi lovato lesbian

며칠전 데미 로바토가 디즈니 랜드에서 의문의 여성과 데이트를 즐겼기 때문이죠. 추가로 사진까지 공개 되었어요.demi lovato lesbian

이 둘은 내내 손을 잡고 다녔고(깍지) 허그와 같은 스킨십을 했다고해요. 미국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동성친구와 손잡는 스킨십을 잘 하지 않는다고 하잖아요. 

demi lovato lesbiandemi lovato lesbian

이 상황에 대해 데미 로바토는 어떤 대응도 하고 있진 않아요. 하지만 모두 이 둘의 관계를 99.9% ‘ 커플 ‘ 이라고 확신하고 있어요. 각종 매체에서는 이 소식을 여러차례 전했고, 팬들은 SNS를 통해 그녀를 태그하며 축하하고 있죠. 정말 난리났다구요!

자,사람들이 커플이라고 믿는 이유는 2가지로 정리할 수있지요.

 

  1. 로렌 아베디니(Lauren Abedini)

    Lauren Abedini

    데미 로바토와 데이트를 즐긴 사람은 로렌 아베디니 라는 DJ입니다. 루비 로즈(Ruby Roes)의 전 애인이라고 말하면 아실텐데요.

    Lauren Abedini로렌은 사실 미국에서 꽤 영향력 있는 오픈 레즈비언 입니다. 페미니스트로 활동하고 비영리적 사회활동도 많이 하면서 레즈비언으로서 목소리를 내고 있는 사람이지요.

    누가봐도 레즈비언로렌과 스킨십을 하며 데이트를 즐긴 데미 로바토. 팬들이 흥분할만 하겠죠? 

  2. 데미 로바토가 부른 레즈비언 사랑 노래 ‘Cool for the summer

    6년이라는 기간동안 남자배우와 연애를 한 데미 로바토. 하지만 그녀의 노래엔 동성의 사랑을 이야기한 것으로 추측되는 내용들이 꽤 있다고해요.

    대표적으로  2015년에 발표된 ‘Cool for the summer‘ 라는 곡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케이티 페리( Katy Perry)의  ‘I Kissed a Girl‘  과 많이 비교를 했다죠.

    그녀는  ‘Cool for the Summer’ 가 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라며 인터뷰를 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정체성에 관련된 질문에는 ‘나는 아무것도 부정하지도 긍정하지도 않아요‘ 라고 대답했어요.

    계속 의미심장하면서도 애매한 대답을 하는 데미 로바토. 뭐, 일단 레즈비언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여자를 사랑한 경험이 있는건 확실한 것 같아요.

데미로바토 레즈비언

사실 데미 로바토 같은 인기를 생각하면 숨어서 데이트할만도 한데 전혀 그러지 않았다는 것이 포인트!  심지어 디즈니랜드에서 팬들과 사진도 찍어주고 많이 찍히기도 했다고 해요. 이제 인스타그램에 럽스타그램 인증만 해준다면 감사할 따름이겠어요.

 

#Demi lovato is a lesbian NOW

해외에서  데미 로바토로렌 아베디니가 커플이 되길 바라는 가장 큰 이유는 레즈비언으로서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저 역시 데미 로바토의 신곡이 나올 때마다 꼭 챙겨듣는 사람으로서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그래서. 그냥 사귄다고 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colorado springs independent /  turmblr / pinknews / twitter@demilivatonews / just jared  카테고리: celeb  Edited by. 캐비지

11
캐비지

Founder & Proofreader / 한국이름 양배추.인간중심으로 사고가 돌아가는 뽀솜한 망상러. 팟캐스트와 다섯살차이의 모든 감성언어를 담당하고 있는 이곳의 실세입니다. 보고싶어요. 빠빠이 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