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서비디언스 트레일러가 공개되다!

이전에 다섯살차이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오셨다면 아마 ‘디서비디언스’영화를 기억하실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두 레이첼 – 레이첼 맥아담스, 레이첼와이즈-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영화이기도 했고, 이 두 레이첼을 가리켜 레이첼 제곱 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TIFF에서만 공개된 영화 디서비디언스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는데요. 두근두근. 함께 보실래요? (찡긋)

 

# 디서비디언스 트레일러
# 디서비디언스

디서비디언스

간략한 줄거리를 다시 이야기해봅시다.

‘로닛’(레이첼 와이즈)은 아버지의 부고소식을 듣고 본가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 곳에서 어릴 적 베스트 프렌드였던 ‘에스티’(레이첼 맥아담스)를 다시 만나게 되요.  에스티는 이미 기혼 상태이지만, 로닛과 둘만의 비밀을 갖고 있는 것 같아 보입니다. 결국 둘은 사랑에 빠지는 걸까요? 

디서비디언스

정말 영화같은 사랑이야기인 만큼, 이미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레이첼맥아담스와 아카데미상을 받은 말이 필요없는 배우, 레이첼와이즈의 연기가 숨막힐정도라고 하는데요. 

이 이야기만 들어도 벌써 기대가 됩니다.

 

개봉일2018년 4월 27일 (미국기준) 이며 아직까지 국내 개봉일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감튀의 느낌상 이후 이어질 영화제들에서 확인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꼭…

 

‘I want to take your picture’

image _ Disobidience trailer. / edit _ Fries 

 

7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