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맥아담스, 퀴어영화에 전격출연

디서비디언스, 드디어 레이첼맥아담스가 퀴어영화에 출연한다. 

# Disobedience( 2017 / 개봉미정 / 디서비디언스)

지난 1월 중순 인디와이어(Indiewire)지를 통해 한 기사를 접하게 된다. 바로 ‘디서비디언스’라는 영화를 제작중에 있다는 것이다.

디서비디언스는 ‘불복종, 반항’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나오미 앨더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글로리아(2013)이라는 영화를 제작한 ‘세바스찬 렐리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영화출연진은 무려,  우리가 애정하는 ‘레이첼 맥아담스’와 ‘레이첼 와이즈’라는 점은 글쓴이의 마음을 뛰게 한다.

 

#줄거리

‘로닛’(레이첼 와이즈)은 아버지의 부고소식을 듣고 본가로 돌아오게 된다. 그 곳에서 어릴 적 베스트 프렌드였던 ‘에스티’(레이첼 맥아담스)를 만나게 되는데, 에스티는 이미 기혼 상태이지만, 둘은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

 

촬영은 벌써 시작되었다. 올해 개봉예정이라는 소식 뿐, 정확한 개봉일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누가 알겠는가. 벌써 기다려진다는 건 사실이다. 그래서 영화출연진을 잠시 뜯어보기로 했다.

 

#디서비디언스의 두 주인공

_레이첼 맥아담스

국내 팬을 아주 많이 보유 중

노트북, 어바웃타임, 서약까지 필모도 화려

머리색에 따라 연기 성격도 바뀌는

 

+

영화 패션(2013)

그녀가 출연한 영화 ‘패션(Passion)’은 장안의 화제였다. 레이첼 맥아담스와 노미 라파스의 키스신 때문에 레즈비언 영화가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_레이첼 와이즈

영화 유스와 미이라2의 ‘스타’

예술성을 중심으로 둔 영화에 주력

인상깊은 ‘연기’

 

 

😙

얼른 영화를 개봉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는…

너무 개봉이 늦어… 2018년이라니..

 

 

_기사이미지 출처 : Daily mail지 / 그외 구글 다운_이기사는 해외 기사를 한국어로 의역하였기 때문에 원문과 뜻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_글 카테고리. Film / edited by. 감튀

 

 

10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