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아나토미(Grey’s anatomy) 핫한 커플의 탄생

그레이아나토미 를 꾸준히 봐온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그레이 아나토미 주역들인 그레이 이하 ‘그레이 슬론 추모 병원’의 식구들은 정말 박제가 된 듯,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다.

특히 그 중 인턴과 레지스턴트를 관리하는 닥터 웨버는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1부터 꾸준히 정신적 지주 자리를 유지하며 현재 방영중인 시즌 13까지 그 존재가 두드러진다.

하지만 이런 존재를 위협하는 한사람이 나타났다.

 

# 바로 ‘일라이자 미닉’이다.​​

그레이 아나토미 레즈비언 커플

그레이 슬론 추모병원에서 레지스턴트 프로그램이 부실하다는 명목으로 관리 감독자를 새로 고용하였는데, 그사람이 바로 일라이자이다.

그녀는 웨버 뿐 아니라 그레이슬론에 근무하는 모든 전문의들에겐 고통을 주었는데, 특히 웨버의 절친한 친구였던 아리조나에게까지도 일라이자는 고통이었다.

그레이 아나토미 레즈비언 커플

하지만 일라이자가 참관하에 수술하던 아이한명이 테이블 데쓰(수술실에서 사망)하자, 그녀의 강하던 모습이 약해지기 시작하였다. 그런 모습을 본 아리조나는 일라이자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2017년 3월 20일까지 방영된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13의 에피소드 16에서 드디어 일라이자와 아리조나는 이끌림과 함께 키스를 하게 되는데, 아리조나가 캘리와 헤어진 후, 레즈비언 캐릭터에 대해 아쉬웠던 시청자가 있다면, 정말 또 다른 커플의 탄생을 축하하자.

 

# 그리고 그녀들의 모습을 유투브를 통해 확인해보자.​​

그레이 아나토미의 새로운 커플의 탄생

_이미지 출처 : twitter @realdrminnick, Dailymotion, yahoo, CTV Capture _동영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beK-VTJqFzA _글카테고리 : Drama / Edited by 감튀

0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