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비언연기 할 땐 언제고 ‘오,그대가지마오’

우리는 가끔 아닌줄 알면서 믿고 싶을 때가 있다. 캐비지는 이 말을 인용해 지금 글을 쓰려고 한다.

 

‘ 레즈비언연기 할 땐 언제고, 오, 그대 가지마오 ‘

: 레즈비언을 연기했지만 현실에서는

1 /누군가의 부인

2 /누군가의 여자친구

 로 왕성히 활동 중이신 분들 되겠다.

 

나같이 영화 or 드라마를 보고 망상에 잘 빠지는 망상러 라면 한번쯤 이런 실망. 해봤을 거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김치국까지 들이킨 생각이라는 건 알지만 신여성의 망상은 자유니까!

오늘은 그 맛보기로 2명을 선정했다.

 

 1/ Laura Prepon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첫번째 그 주인공은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의 Alex, 로라 프리폰 이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레즈비언

OITNB의 성공의 주역인 파이퍼와 알렉스 커플. 로라 프리폰은 알렉스라는 레즈비언으로 등장하면서 섹시한 목소리, 타투 등을 통해 제대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특히 드라마에서 엘워드 이후에 볼 수 없었던 핫한 레즈비언 키스신과 섹스신 등을 남기면서 레즈비언 캐릭터 Best 랭킹에 등극되는데…

드라마 밖에서도 테일러 실링과 리얼미 뿜뿜해준 그녀.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레즈비언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레즈비언

 

하지만

 ‘ Ben Foster ‘ 라는 남자친구가 있다. 심지어 현재 임신까지 한 상태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넷플릭스에서 인기리 방영중인 ‘ 하우스 오브 카드 ‘ 의 ‘ 로빈 라이트 ‘ 의 전 남자친구이기도 했다. 아닐 거 알았지만, 그냥 흥칫뿡이었던 ‘ 로라 프리폰 ‘ 그녀의 뱃속에 있는 아기는 여자 아이라고 한다.(비극)

 

2 / 김민희김민희 아가씨 홍상수

 아가씨로 한국 영화시장의 퀴어에 대한 희망을 보았다면, 그건 우리의 히데꼬. 아가씨.

김민희의 힘이 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영화관에서 영화가 내려가도 각종 움짤과 사진으로 우리의 사랑을 표현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터진 그런 미니의 스캔들……..

홍상수 감독과의 연애설 이었다.

김민희 아가씨 홍상수

연애설이 터지기 전 만해도 김민희는 김태리와 함께 영화 행사와 칸 영화제 등을 동행 하면서 수 많은 사진을 남겼다. 잘 알려져 있다 시피, 김태리는 김민희 바라기 였기 때문에 소위 꿀떨어지는 조합을 볼 수 있었다.

김민희 아가씨 홍상수

그러나 스캔들 이후, 김민희는 더이상 제대로 된 미디어에서 볼 수 없었으며 (영화 이외)김태리 역시 신인상 수상소감에서 ‘ 사랑하는 김민희 ‘ 를 언급한 뒤 악플과 비난을 받고 더이상  김민희의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김민희 아가씨 홍상수

최근에 김민희와 홍상수가 동행한 베를린 영화제에서는’커플링’ 사진이 포착되기도 했다. 더 예뻐진 모습으로….(또르르)

 사실 이 글에 준비된 리스트가 많다. 구구절절 이야기 하면 끝도 없다.

다시 2편으로 돌아올 예정!  난 그냥 미니가 보고 싶을 뿐.

 

_이미지출처 :  google / 이미지 조선 / 디스패치 _ 글카테고리 : 셀럽 /  *edited by. 캐비지

22
캐비지

Founder & Proofreader / 한국이름 양배추.인간중심으로 사고가 돌아가는 뽀솜한 망상러. 팟캐스트와 다섯살차이의 모든 감성언어를 담당하고 있는 이곳의 실세입니다. 보고싶어요. 빠빠이 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