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조지 오말리’의 아웃팅 사건

그레이 아나토미에서 꾸준히 사랑받던 ‘ 조지오말리 ’역의 T.R나이트가 갑자기 하차한 일이었다. 2009년의 일이었다.
 
해당 에피소드에서 조지는 한 사람의 목숨을 구하다 대신 차에 치여 다시 회복하지 못한 채 사망하는 것으로 조지의 역이 끝났다. 
 
동성애자에게 있어서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는 사람에 따라 다를지도 모른다. 하지만 T.R나이트는 무례한 상황을 겪고 하차하게 되었는데 그 사연을 이야기하려고 한다.
 

#발단 

greys anatomy
2006년 즈음, 닥터 버크역을 맡았던 아이제아 워싱턴이 데릭(닥터 스티미)을 연기하던 패트릭 뎀시와 말싸움을 하였다.
 
이 과정에서 아이제이아는 동성애자를 대놓고 비하하며 나이트를 싸움에 끌어들이는 듯한 언변과 비하를 하였고, 언론은 이를 놓치지 않았다. 
 
끊임없이 언론은 T.R 나이트를 압박한 것. 이를 통해 나이트는 공개적으로 커밍아웃을 하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그레이 아나토미는 여전히 정상궤도에 올라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게되자, 연기자들은 관련 인터뷰를 하게 되었는데, 아이제이아가 갑자기 ‘자신은 절대로 그런적 없다는 듯’한 발언을 하게 된 것이다.
 
한동안 조용했던 여론이 다시 들끓게 되자 그레이 아나토미 측에서는 아이제이아를 해고하게된다. 물론 이후 그레이 아나토미 재계약 시즌이 되었지만, 아이제이아는 끝끝내 재계약을 성사시키지 못했다.
 
이미지출처 : Grey’s Anatomy – Fandom, pinterest, Hollywood.com / 글카테고리 : News / Edited by. 감튀  
6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