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집시 에 주목!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집시는 게이미디어 성지인 넷플릭스에서 시작한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이다. 오늘은 신작 집시에 대해에 주목해보자!

# GYPSY(집시, 2017)gypsy

 

나오미 왓츠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집시는 2017년 6월 30일 새롭게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드라마이다. 뭔가 사연많아 보이는 상담치료사 진 홀러웨이(나오미왓츠)는 자신을 찾아오는 환자들의 삶에 존재하는 사람들에게 접근한다.

그녀는 성적으로 굶주린 ‘의사’역할이다. 물론 아주 위험하다.

상담치료사의 직업적 윤리에서 개인적인 환자의 삶에 대한 개입이 엄격히 제한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위태로움이 과연 시즌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디렉팅한 리사 로빈(Lisa Rubin)의 작품이며, 남편 마이클 홀러웨이 역에는 빌리 크루덥이 연기를 한다.

# 집시 시즌 1이 시작되었다.gypsy

시즌 1이 시작되면서 우리가 왜 주목해야하는지, 그 이유를 충분히 보여주었다. 집시의 트레일러에서 이미, 나오미 왓츠와 한 여자와의 레즈비언 씬을 강렬하게 어필했다.

 아직 시작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스포일러는 자제할테니 우리 모두 숨은 재미를 찾아보자 드라마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

 

# 트레일러

넷플릭스 신작 '집시'의 트레일러

싸랑해여 집시

 

_이미지출처 :  GYPSY 트레일러, IMDB(메인포스터), Vanity Fair_ 내용 출처 : NETFLIX, IBTIMES.com(Naomi Watts’ ‘Gypsy’ has many sex scenes, lesbian kiss and more, Needhi Tewari)_주의, 해외 정보와 주관적 기억에 의존했기 때문에 객관적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_글카테고리 : 드라마 /  *edited by. 감튀

 

4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