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미앤유, 해피엔딩 영화 1탄

누구나 해피엔딩을 좋아한다. 그런만큼 이매진미앤유 가 가치있는 영화가 아닐까 싶다.

이 영화는 우울한 결말이 아닌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 레즈비언 커플을 다룬다. 그래서 준비한 해피엔딩 영화 2탄! 이매진미앤유이다.

# Imagine me & you (이매진 미앤유, 2005)

이매진 미앤유는 결혼한 한 여성이 결혼식 날 만난 다른 여성에게 빠진 이야기 이다. 이렇게만 보면, 상당히 불량스럽고 불륜 스럽지만, 영화의 내용은 사랑스럽기 그지없다.

#결혼식날 반한 사이

이매진 미앤유

레이첼 이라는 주인공이 있다. 그녀는 사실 이전에 여자를 만나본적 없는 ‘이성애자’이다. 헥이라는 오랜 친구와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본인의 결혼식날 그녀는 남편이 아닌 누군가에게 크러쉬를 맞게 되는데.

바로 루스’ 

작은 꽃집을 운영하는 루스는 레즈비언이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빨리 짝을 찾길바란다.하지만 그녀는 마음에 맞는 짝을 만나지 못한 것인지, 아직 미혼 상태이다.

그러던 어느날, 루스는 레이첼의 결혼식에 쓰일 꽃을 의뢰받는다.

꽃을 전달하기 위해 결혼식에 참석한 루스는 웨딩마치의 주인공 레이첼과 오직 한번의 강렬한 눈맞춤으로 묘한 이끌림을 맞게 된다.

이매진 미앤유

그 후, 루스가 레이첼의 집에 뜻하지 않게 식사초대를 받게 된다. 둘이 잘 맞는 모습을 본 핵은 레이첼을 위해 다시 한번 루스를 초대한다.

그렇게 레이첼과 루스는 함께 보낸 시간이 점차 많아지면서 묘한 감정을 느낀다.

#떠나는 루스, 상처받은 루스

이매진 미앤유

하지만 영화에서 좋은 시절은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레이첼은 루스를 향한 마음이 커질 수록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힘들어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기 괴로운 루스는, 결국 레이첼 곁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루스가 떠나자, 그녀를 향한 마음을 다시 확인한 레이첼. 가족에게까지 커밍아웃을 하며 루스를 찾아나선다.

이 영화의 명장면은 마지막에 숨어있다. 꽉 막힌 대로에서 루스를 찾기 위해, 레이첼은 무작정 자동차 위로 올라간다. 그리고

‘ 루스- ’

라고 진심을 담아 외친다. 그 진심을 들은 루스는 레이첼에게 달려간다. 그리고 진한 키스로 영화는 마친다.

 

#진정한 해피엔딩 영화

해피엔딩은 우리에게 행복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녀들의 마지막 모습은 이뻤고 영국 어디선가 행복하게 살고 있을 것만 같다. 아직도 안본 자매님들이 있다면 꼭 보길 추천한다.

#영화추천 별점은 4점 / 5점

😍

보기드문 해피엔딩이라, 다시 방문하게 되는 영화.

 

_이미지출처 : 영화 Imagine me & you 스틸컷(IMDB), Rachelle and Cinema – blogger, Sky.com, ZetaBoards, YouTube(Crazy in Love) _글카테고리 : 영화 / *edited by. 감튀

 

 

1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