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의 그녀들

2013년 부터 크리스틴스튜어트 는 그녀의 어시스턴트 ‘알리샤’ 와의 염문설을 시작으로 양성애자가 아니냐 는 질문을계속 듣게 된다.

사람들은 크리스틴의 정체성에 대한 답을 계속 듣길 원했지만, 그녀는 그때마다 귀찮고 짜증난다는 듯

‘그게 그렇게 중요한가요?’ ‘내 정체성에 대해 규정하고 싶지 않아요’

라고 애매한 대답을 해왔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티슨 의 연애가 끝난지 약 5년이 지났다. BUT. 구글이나 네이버나, 해외나 한국이나 그녀의 이름을 검색하면 그 때의 커플사진이 아-주 – 흘러 넘친다.

 

그런 그녀가 얼마전에 미국 SNL 에서 커밍아웃을 했다.

‘농담인거야 진담인거야?’ ‘왜 하필 SNL 이야’ 라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하는데, 하지만 그녀의 용기에 기다렸단 듯이 박수를 보낸 사람들도 많았다고 한다.

 

그런의미에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이제 진짜 레즈비언, 크리스틴 스튜어트 의 여자친구들을 소개한다.

 

  1. 알리샤 카겔

약혼설, 결혼설까지 들렸던 크리스틴의 구여친 ‘알리샤 카겔’ 

크리스틴의 개인 비서라고 알려졌으나, 원래는 프랑스 가수라고 한다. 이 관계를 시작으로 크리스틴이 커밍아웃을 강요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뭐, 처음엔 ‘친구사이’ 라고 부정했다. 근데 친구라고 하기엔, 커플룩은 물론 깍지손, 허그,키스까지 파파라치에게 너무 노출되어 버렸다.

3년을 만나면서 이별과 재결합을 반복했으나, 작년 여름 이들의 긴 관계는 끝났다.

 

  1. 소코

 알리샤와 헤어져있던 작년 4월, 크리스틴이 파리에서  매일 ‘소코’ 라는 여자와 함께 동행하는 모습이 목격된다.

소코는 프랑스에서 음악과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한 방송인으로,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 했다.

크리스틴이 파리에 도착한 날, 소코는 직접 꽃을 들고 공항으로 마중 나갔다고..스윗.. 파파라치 사진들을 보면, 소코가 크리스틴을 조금 더 좋아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관계는 약 두 달 만에 막을 내린다.

 

 

  1. 세인트 빈센트

 이 분 ! ‘St.Vincent’ 라는 이름으로 로 활동하는 가수다. (기타를 엄청 잘친다.목소리도 좋다. 글쓴이의 취저)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레즈비언 사이에서는 크리스틴 못지않은 유명인이다.

‘카라 델레바인’ 의 x-girlfriend 이기 때문이다. (공식적으로 밝히진 않았으나 다시 만나고 있다고 한다)

나 역시 오래된 카라의 팬으로써 이 커플이 오래 가길 바랬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 탓에 헤어졌다는 기사가 나왔다.

그와 동시에, 세인트와 크리스틴이 함께 찍힌 사진들이 올라오기 시작한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카라와 세인트가 헤어지기 전, 셋은 함께 뉴욕의 파티에 참석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 때부터 크리스틴과 빈센트는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역시….헐리우드다. 하지만 너무 갑자기 친해져서 였을까? 이 어색했던 관계는 한달을 끝으로 종료!

 

  1. 스텔라 맥스웰

2016년, 크리스틴의 연애가 다사다난하게 끝나갈 무렵. 한창 영화 촬영으로 바쁜 그녀와 모델 스텔라 맥스웰의 데이트 사진이 파파라치를 통해 자주 목격되기 시작했다.

연애설을 보도하는 해외 기사에는 심지어 이 둘은 LA에서 같이 살고 있다는 소식까지 전했다.

 ‘스텔라 맥스웰’은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

 ‘2016년 맥심이 선정한 핫 100’에서 1위로 선정 된 모델이다. 스텔라는 한국인들에게도 친숙한  모델 바바라 팔빈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원조 베프다.

(처음엔 스텔라와 바바라가 사귀는 줄 알았다….. 망붕.. .. 스킨십 장난 아니기 때문…)

 

사실 스텔라는 양성애자임을 밝혔던 ‘마일리 사이러스’ 의 연인이었다. 작년에 핫한 키스사진이 노출되면서 유명세를 톡톡히 떨쳤다.

과감한 스킨십 사진들이 많다.

스텔라와 크리스틴은 원래 친구사이 였다고 하는데, 현재 아직까지 예쁘게 사귀고 있는 듯하다. 크리스틴의 헤어스타일이 얼마전 파격적으로 바뀐 사진을 보고,

스텔라도 모델이라 그런지 함께 있는 View가 너무나 멋있었다.


훈훈미 레즈비언 커플 뿜뿜이다.

 

여지껏 크리스틴이 걸어온 연애의 길을 보면

 

로버트 를 거쳐 >>>>>>>>>  불륜 을 거쳐 >>>>>> >>>>>>>>>>

짠! 의 프로세스 라고 말하고싶다.

어찌되었든 커밍아웃 과 함께 팬들이 원하는 모습데로 변신 성공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요즘 열일 하는 만큼 다양한 영화에서 볼 수 있길.

 

 

<크리스틴의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방법>

 

1.영화 ‘퍼스너 쇼퍼'(2016) – 모린

2.SNL – Totinos with Kristen Stewart – SNL

Kristen Stewart Monologue – SNL

3.크리스틴의 그녀 ‘스텔라 맥스웰’ 인스타그램 : @stellamaxwell

 

우리의 마음을 흔드는 Her(그녀) 세번째, Kristen Stewart♥

 – By.cabig-

 

48
캐비지

Founder & Proofreader / 한국이름 양배추.인간중심으로 사고가 돌아가는 뽀솜한 망상러. 팟캐스트와 다섯살차이의 모든 감성언어를 담당하고 있는 이곳의 실세입니다. 보고싶어요. 빠빠이 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