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레인보우박스를 선보이다.

매 해 6월은 ‘LGBT Pride’를 기리는 달이다. 올해 6월, 새로운 점이 있다면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가 새로운 패키지를 내놓은 것이다. 이는 다름아닌 ‘레인보우박스’이다.

#레인보우박스

레인보우박스는 LGBTQ 커뮤니티를 지지하기 위한 상징적 이용으로, 맥도날드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프렌치 프라이 박스에 무지개를 입힘으로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런 디자인이 SNS에 돌기 시작하였고, 동성애 혐오자들은 분노를 표현하기도 했다고 한다.  

해당 프렌치프라이 박스는 전세계가 아닌 워싱턴 DC의 세 개 지점에서만 구매 가능하지만, 맥도날드가 LGBTQ를 지지하는 움직임에 대해서는 응원하지 않을 수 없을 듯하다.

혹시라도 워싱턴에 체류 중인 자매님이 있다면, 후기를 기대한다.

 

_이미지출처 : http://www.patheos.com/blogs/friendlyatheist/2017/06/04/evangelist-joshua-feuerstein-cant-handle-rainbow-colored-fry-boxes-at-mcdonalds/ _기사참조 : Pink News,McDonald’s reveals rainbow boxes for pride and homophobes are mad, Meka Beresford,6th June 2017 _글카테고리 : News / Edited by 감튀

 

0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