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워드 리부트, 사실은 리유니언?

지난 기사에서 엘워드 리부트 썰이 나돌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한 적 있을 것이다. 2010년 즈음, 이쪽 영화와 드라마를 챙겨본 자매님들이라면, 당연히 엘워드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정도로 일종의 ‘필수 코스’느낌이었을 것이다. 

#리부트의 진실?

엘워드는 지난 2004년부터 2009년까지 방영했던 로스엔젤레스의 ‘레즈비언들’의 삶을 그린 드라마로, 여러 가지로 큰 변화를 일으켰던 티비쇼였다. 

물론 ‘엘워드가 새롭게 돌아온다’라는 것을 상상도 할 수 없었지만, 지난 기사에서 언급하였듯 엘워드의 원작자의 트위터가 돌기 시작하면서

이들이 다시 모여 새로운 촬영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가 모아졌다. 모두 그러기를 간절히 열망했다.

그리고 마침내 이들의 ‘상봉’이 이루어졌다. EW의 LGBTQ특별회차를 위해 모인 이들은 최근 20년간 가장 진보적이었던 캐스팅을 모아보기로 한 것. Showtime의 엘워드 또한 이에 선정되었다.

엘워드 리유니언
@ PEGGY SIROTA FOR EW

일부 동영상에서 나온 이들의 인터뷰를 살짝 언급하도록 하겠다.

Llene Chaiken(원작자)이 언급하기론, 엘워드 팀이 이따금 모일 수 있는 기회가 꽤나 많았다고 한다. 특히 2009년에 방영이 끝나자,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레즈비언 쇼’가 많아질 것이라 예상했다. 하지만, 이후에 딱히 나오지 않았고, 그렇기 때문에 엘워드가 다시금 나와야할 것이라 생각했다는 것.

Jenny(제니 역을 맡은 Mia Kirshner)또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지속해서 나오는 드라마와 쇼들에서, 많은 이야기를 보여주지만, Lword가 없다는 것이 별로였다고 전한다.

Alice(앨리스 역을 맡은 Leisha Hailey)는 현재 미국의 정치판에 대해 언급했다. 양극화된 사회와 정치판이 어지럽기 때문에, 우리는 공동체의식과 수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쇼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하였다.

결론적으로 모두들 쇼가 다시 나왔으면 하는 기대와 열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었다. 자세한 내용은 EW(Entertainment Weekly)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_이미지출처 및 내용출처: EW(Entertainment Weekly), The L Word reunion: Cast and co-creator Ilene Chaiken all want a revival, JUNE 15, 2017_주의, 해외기사를 해석하였기 때문에 의역 난무,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_글카테고리 : 드라마 /  *edited by. 감튀

 

2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