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새로운 엘워드 디렉터의 등장

#드디어 공개된 새로운 엘워드디렉터, 두근두근

2004년부터 시작되었던 엘워드. 레즈비언의 삶을 그린 티비 시리즈였고, 우리에게는 꽤나 많은 레즈비언 세계를 알려준 쇼이기도 하죠. 이전엔 ‘아이린 차이큰’ 라는 감독이 메가폰을 쇼를 만들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전 디렉터가 타 방송사의 프로그램을 맡게되어, 돌아오게 될 새로운 엘워드는 다른 디렉터가 찾아올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었습니다. 자, 무성한 소문끝에 드디어 그 디렉터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새로운 엘워드 디렉터 ! 등장

 
엘워드디렉터
listal

어..? 왠지 익숙한 이 얼굴. 어느 영화에서 본적있는 것같은데… 하시는 분들은 정말 퀴어영화 잘 찾아보시는 분들이라고 저 감튀가 인정할게요

새로운 디렉터는 ‘ 마르자 루이스 라이언(Marja-Lewis Ryan) ’ . 그녀는 미국의 배우면서 수상까지 한 전적이 있는 극작가입니다.

The four faced liar
Poster and Capture of The four faced liar

특히 영화 ‘ The Four Faced Liar(그녀, 섹스의 시작. 2010) ’에서 배우로 등장하지만, 해당 작품 또한 그녀가 직접 쓴 작품이라는 놀라운 사실!  (우리의 눈에 익숙한 이유겠죠?)

#새로운 엘워드시리즈의 크루

The L word
@EW.COM

새로운 엘워드는 ‘라이언’과 함께 이전의 디렉터 ‘차이큰’, 시리즈의 주역이었던 제니퍼 벨스(벳), 캐서린 모에닝(쉐인), 레이샤 헤일리(알리스)가 디렉팅 및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이언(새로운 디렉터는)

‘ 흥미롭고 짜릿한 것을 넘어서서 새로운 새대의 다양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에 너무 감사하며, 이런 쇼를 만드는 것만큼 좋은 시간은 기대하기 어려울 정도로 쇼를 기대하고 있다’ – 라이언

새로운 시즌의 엘워드는 Showtime에서 2018년 새롭게 방영 예정입니다.

감튀는 무지 기다립니다!!(그렇대요) _edited by. 감튀

27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