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워드! 진짜 돌아올까?(제발돌아와)

흥분을 감추지 못할 ‘소식’이 전해졌다. 엘워드가 돌아온단다!

#The L word가 돌아온단다!! 엘워드가 컴백한다!!

오늘 오전 1시(한국시, 7월 12일) 버라이어티지에서 올라온 가히 충격적인 소식은 바로 ‘The L word’가 속편으로 새롭게 제작예정이라는 사실이다. 이 기사에 따르면, 엘워드가 새롭게 안방으로 찾아올 것이라는 것. 원 제작사였던 Showtime에서 속편을 현재 진행중에 있다고 한다. (버라이어티지의 정보원에 의하면)

물론 원작을 기초에 두고, 새롭게 시작되는 엘워드는 이전처럼 인물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삶이 전개 될 예정이다. 만약 정말 지금 쇼타임이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다면, 제니퍼 빌스와 케이트 모에닝, 레이샤 헤일리 가 총책임 프로듀서로, 그리고 동시에 시리즈에 등장하면서 그들의 캐릭터를 통해 이전시리즈와 새로운 시리즈를 연결시켜주는 매개역할을 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물론 오리지널 시리즈에 등장했던 이외의 인물들도 등장할 예정이라는 것이 지금까지 새어나온 정보이다.

 

💕

이 소문은 분명히 사실이길 바란다. 제발

 

_내용 출처 : Variety, ‘The L Word’ Sequel Series in Development at Showtime, JULY 11, 2017 _주의 / 해당내용은 해외기사 기반이기 때문에 의역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버라이어티지의 정보원에 의한 이야기로,  제작사는 현재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_이미지출처 :CnemaCentre_글카테고리 : 드라마 / Edited by. 감튀

 

17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