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비언 영화 비타앤버지니아 의 새로운 소식

이전에 레즈비언 영화 비타앤버지니아 소식을  웹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어요. 

비타와 버지니아는 과거 세기의 ‘레즈비언 커플’로 유명했고, 그들이 창작활동을 할때에 서로에게 많은 영감을 준 것으로 유명하죠.

이들의 이야기를 ‘영화화’하여  [비타앤버지니아] 라는 영화가 2018년 개봉될 예정입니다.

비타앤 버지니아

원래 내정된 배우들은 젬마아터턴과 에바그린이었습니다. 대배우 에바그린의 레즈비언 영화 제작 참여로인해 이 영화가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9월,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내정된 에바그린이 참여를 하지 않고 새로운 배우로 교체되었다는 소식이었죠. 그 배우가 누구일까요?

바로 엘리자베스 데비키(Elizabeth Debicki)입니다.

엘리자베스 데비키

 

이쯤되서 누구인지 기억을 더듬게 되죠

기억을 더듬어볼게요. 더듬더듬..

엘리자베스 데비키엘리자베스 데비키

혹시 위대한 개츠비를 보신 분들이라면, 이 분이 낯익다고 할 수도 있을 것같아요. 골프선수인 ‘조던베이커‘역을 소화해낸 배우입니다.

엘리자베스 데비키
The Last magazine

프랑스 출신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위대한 개츠비 이외에도 많은 작품에 출연한 걸크러쉬가 넘치는 배우랍니다!   그래서인지

에바그린과의 영화가 아닌 새로운 배우와의 새로운 조합이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네요

 

비타앤버지니아의 자세한 이야기는 ▼

 

_이미지출처 : 이미지캡션 참고 / Picky Wallpapers _ Edited by. 감튀

18
감튀

Founder & Proofreader / 재미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열심히 재미를 보고 글로 전달합니다. 웹에서 저를 찾아보세요